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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 키쓰네 (Maison Kitsuné)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는 프랑스와 일본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와 의류 브랜드입니다. 메종키츠네는 음악, 패션, 그리고 커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그 고유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2년 유명 DJ 듀오 다프트 펑크의 매니저 겸 아티스트 디렉터였던 질다스 로액(Gildas Loaëc)과 일본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쿠로키 마사야(黑木理也)는 영국 런던에 소재한 디자인 회사 오베케(Åbäke)의 지원을 받아 일렉트로닉 뮤직 브랜드 Kitsuné로 첫 발을 내딛었었습니다.
메종(Maison)은 프랑스어로 ‘집’이라는 뜻이고 키츠네(きつね)는 일본어로 ‘여우’라는 뜻입니다.

창립 및 기반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2002년에 프랑스의 지중해 연안 도시인 미디(Midi) 지역에서 Gildas Loaëc와 Masaya Kuroki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이름의 의미

“Kitsuné”는 일본어로 여우를 의미하며, 브랜드의 로고와 디자인에 여우가 자주 등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활동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음악 레이블, 의류 브랜드, 커피숍, 그리고 뮤직 스튜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음악 분야에서 독자적인 목소리를 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션 라인

메종키츠네의 의류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 고급 소재, 그리고 세련된 컬러 팔레트로 특징지어집니다. 클래식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음악 레이블

메종키츠네는 독립된 음악 레이블로, 일렉트로닉, 인디,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종키츠네와 음악 간의 유기적인 결합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커피숍

카페 키츠네(Café Kitsuné)는 브랜드가 운영하는 커피 숍으로, 전 세계의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인기

메종키츠네는 파리와 도쿄를 중심으로 하면서 글로벌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팝업 스토어 및 협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아 많은 젊은층이 소비하고 있습니다.

메종키츠네와 협업

  1. 아더에러
  2. 삼성전자
  3. 바버
  4. 푸마
  5. 라네즈
  6. 라인프렌즈
  7. and wander
  8. NBA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그 독특한 콘셉트와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으로 패션과 문화 산업에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다양한 측면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기본 디자인을 모토로 하고 귀여운 여우 로고가 특징인 제품이 많이 있어 젊은 여성과 남성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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